각 제조사가 제공하는
케어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각 제조사가 제공하는 파손보장 서비스에 관한 설명입니다.
폰케어패스 고객님들은 간단하게 해결 가능합니다.
방문 수리 서비스 중 원하는 방식으로 편하게 서비스 받으세요.
현장에서 자기부담금만 결제하면 되니 정말 간편합니다.
폰케어패스 고객님들은 간단하게 해결 가능합니다.
전문가의 원스톱 기술 지원과 함께 편하게 서비스 받으세요.
현장에서 자기부담금만 결제하면 되니 정말 간편합니다.
Samsung Care Services 알아보기
공식수리센터에서 간편하게
수리 후 자기부담금만 결제하면 서비스가 완료됩니다.
* 자기부담금 안내
갤럭시 플립/폴드: 수리비의 30%
갤럭시 S, A 시리즈, 갤럭시 탭, 갤럭시 워치: 수리비의 25%
횟수 제한 없이
보상 한도 제한이 있는 다른 휴대폰 파손보험과는 달리,
Samsung Care Services는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쓰던 폰 그대로!
번거로운 백업 절차 없이, 쓰던 폰 그대로 사용하세요
* 단, 파손 정도에 따라 메인보드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AppleCare Services 알아보기
공식수리센터에서 간편하게
수리 후 자기부담금만 결제하면 서비스가 완료됩니다.
* 자기부담금 안내
화면 한정 손상: 4만원, 후면 유리 한정 손상: 4만원
기타 우발적 손상: 12만원
횟수 제한 없이
보상 한도 제한이 있는 다른 휴대폰 파손보험과는 달리,
AppleCare Services는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쓰던 폰 그대로!
번거로운 백업 절차 없이, 쓰던 폰 그대로 사용하세요
* 단, 파손 정도에 따라 새로운 리퍼폰 제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