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제조사가 제공하는
케어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각 제조사가 제공하는 파손보장 서비스에 관한 설명입니다.

스마트폰이 파손되셨군요?
폰케어패스 고객님들은 간단하게 해결 가능합니다.
Step 1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거나
방문 수리 서비스 중 원하는 방식으로 편하게 서비스 받으세요.
Step 2
수리가 끝난 후 별도의 청구 서류 절차 없이
현장에서 자기부담금만 결제하면 되니 정말 간편합니다.
Step 3
스마트폰이 파손되셨군요?
폰케어패스 고객님들은 간단하게 해결 가능합니다.
Step 1
가까운 애플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서
전문가의 원스톱 기술 지원과 함께 편하게 서비스 받으세요.
Step 2
수리가 끝난 후 별도의 청구 서류 절차 없이
현장에서 자기부담금만 결제하면 되니 정말 간편합니다.
Step 3

Samsung Care Services 알아보기

공식수리센터에서 간편하게

수리 후 자기부담금만 결제하면 서비스가 완료됩니다.

* 자기부담금 안내
갤럭시 플립/폴드: 수리비의 30%
갤럭시 S, A 시리즈, 갤럭시 탭, 갤럭시 워치: 수리비의 25%

횟수 제한 없이

보상 한도 제한이 있는 다른 휴대폰 파손보험과는 달리,
Samsung Care Services는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쓰던 폰 그대로!

번거로운 백업 절차 없이, 쓰던 폰 그대로 사용하세요

* 단, 파손 정도에 따라 메인보드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AppleCare Services 알아보기

공식수리센터에서 간편하게

수리 후 자기부담금만 결제하면 서비스가 완료됩니다.

* 자기부담금 안내
화면 한정 손상: 4만원, 후면 유리 한정 손상: 4만원
기타 우발적 손상: 12만원

횟수 제한 없이

보상 한도 제한이 있는 다른 휴대폰 파손보험과는 달리,
AppleCare Services는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쓰던 폰 그대로!

번거로운 백업 절차 없이, 쓰던 폰 그대로 사용하세요

* 단, 파손 정도에 따라 새로운 리퍼폰 제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