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정보

(VAT 포함)

상품명 맘대로 폰교체200 맘대로 폰교체150 맘대로 폰교체100 맘대로 폰교체50
휴대폰 출고가 150만원 초과 100만원 초과 ~ 150만원 이하 50만원 초과 ~ 100만원 이하 50만원 이하
월 이용료 6,490원 5,190원 3,890원 2,490원
교체 수수료 휴대폰 출고가의 12% 또는 최소 교체 수수료 50,000원 중 큰 금액
가입기간 및 교체 가능 횟수 2년 내 2회 교체 가능

* 월 이용료는 LG유플러스의 요금청구서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이용방법

가입

가입 대상 및 가입 신청

  • 개통 1년 이내의 스마트폰과 패드, 개통 60일 이내의 스마트워치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입 신청은 휴대폰 진단 테스트 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 LG유플러스 매장 (개통 60일 이내)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 1544-0010 (유료), 개통 14일 이내)
    •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 (uplus.bolttech.kr, 개통 1년 이내)
  • 단, 스마트워치는 LG유플러스 매장에서만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자급제 휴대폰의 경우, LG유플러스 출시일 기준 1년 이내의 휴대폰만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 시 유의사항

  • 선불 휴대폰, 와이파이 전용 패드, 외국에서 구입한 휴대폰으로는 가입 할 수 없습니다.
  • 기존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로 가입된 이력이 있는 휴대폰은 가입 할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보험과 중복하여 가입할 수 없습니다.
  • 이미 휴대폰을 분실 또는 파손한 경우 가입할 수 없습니다.
  • LG유플러스의 서비스 가입 정책에 따라 일부 모델의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월 이용료는 가입한 휴대폰의 출고가에 따라 자동으로 책정됩니다.

교체

교체 신청 및 배송

  • 온라인 또는 고객센터로 간편하게 교체 신청하시면, 6시간 내에 원하시는 주소로 무료 배송해드립니다. (서울 외 지역은 2 ~ 3일 배송)
  • 교체 신청 :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4-6622 (유료)) 및 홈페이지 (uplus.bolttech.kr)
  • 본인 확인, 교체할 휴대폰 선택 및 교체 수수료를 결제 후 간단하게 교체 신청이 완료됩니다.

교체 시 유의사항

  • 교체 신청은 서비스에 가입된 기간 동안만 신청 가능 합니다.
  • 교체 시 등록휴대폰을 필히 반납하셔야 하며, 분실로 반납이 어려운 경우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2회차 교체 신청 시, 1회차 교체 때 받은 휴대폰을 반납해야 합니다.)
  • 휴대폰 교체 시 교체 수수료 (서비스 가입 당시 출고가의 12%) 가 발생합니다. (단, 교체 수수료가 5만원 미만일 경우, 교체 수수료는 5만원 입니다.)
  • 휴대폰 교체 신청이 완료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가 제공하는 교체 휴대폰은 동일모델 뿐 아니라 다른 동급모델의 최상급 휴대폰입니다. 모든 교체폰에는 6개월 교체 워런티가 추가되며, 교체 받은 휴대폰에 스크래치 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즉시 무료로 재교체해 드립니다. 본래의 포장 및 부속품 없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다만, 휴대폰에 장착되어 탈착이 가능한 전자펜(예를 들어 갤럭시 노트 제품의 S펜)은 교체 대상에 포함되나, 제조사 출고 시 휴대폰과 분리되어 제공되는 부속품 (충전기, 케이블, 이어마이크 등) 및 타블렛의 전자펜 은 교체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의 통신서비스가 이용정지 또는 일시 정지된 경우에도 본 서비스의 월 이용료는 정상 청구됩니다.
  • 유심을 변경하여 다른 휴대폰을 사용 중일 경우에는 등록휴대폰을 반납해야 교체가 가능합니다.
  • 다른 세대 간 (4G휴대폰에서 5G휴대폰으로) 교체가 불가능합니다.

배송 정보

서울 지역 (대면 배송)

교체 신청이 오전 9시 ~ 오후 5시 내에 접수된 경우 (월 ~ 금) 6시간 이내 배송
교체 신청이 오후 5시 이후에 접수된 경우 (월 ~ 금), 주말/공휴일에 접수된 경우 영업일 기준 익일 배송

경기도 (대면 배송)

교체 신청이 오전 9시 ~ 오후 5시 내에 접수된 경우 (월 ~ 금) 영업일 기준 익일 배송
(일부지역 제외)
교체 신청이 오후 5시 이후에 접수된 경우 (월 ~ 금), 주말/공휴일에 접수된 경우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일부지역 제외)

광역시 (대면 배송)

교체 신청이 오전 9시 ~ 오후 5시 내에 접수된 경우 (월 ~ 금) 영업일 기준 익일 배송
(일부지역 제외)
교체 신청이 오후 5시 이후에 접수된 경우 (월 ~ 금), 주말/공휴일에 접수된 경우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일부지역 제외)

기타 지역 (택배 배송)

교체 신청이 오전 9시 ~ 오후 5시 내에 접수된 경우 (월 ~ 금)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교체 신청이 오후 5시 이후에 접수된 경우 (월 ~ 금), 주말/공휴일에 접수된 경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 경기도, 광역시 일부 지역은 기타 지역과 동일하게 택배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 제주 및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사의 물량이 급증하는 시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시 유의사항

  • 등록휴대폰을 반납해야 하므로, 배송이 시작되기 전 미리 휴대폰 백업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이 시작되기 전에 구글 계정 연동 해제 및 “나의 iPhone 찾기”를 꺼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반납된 휴대폰이 구글 계정이 연동되어 있거나 “나의 iPhone 찾기”가 켜져 있을 경우, 휴대폰이 정상 반납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배송기사에게 가입자 본인 신분증을 제시하고 등록휴대폰을 전달할 준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개인사정으로 인한 배송 실패 시, 배송 비용 부담 혹은 교체 가능 횟수 차감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미성년자 가입자에 한해 법정대리인 수령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가 직접 교체휴대폰을 수령할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이 제시되어야 합니다.

해지

해지 신청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4-6622 (유료)) 및 홈페이지 (uplus.bolttech.kr) 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해지 시 유의사항

  • 서비스 해지 신청이 완료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서비스 해지 후에는 가입/교체 시 사용하신 휴대폰과 동일한 휴대폰으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월 이용료 8개월 연속 미납 시 자동 해지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입 2년 경과 혹은 2회 교체를 받은 경우 자동 해지 됩니다.
  • 중고폰, 임대폰 등으로 기기변경 하는 경우 서비스는 유지되며, 원하는 경우 별도 신청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해지하더라도 이전에 납부한 서비스 이용료는 돌려 받을 수 없습니다.
  • 서비스 해지 시 품질 보증기간도 함께 종료됩니다.

맘대로 폰교체는 LG유플러스 고객님만을 위해 bolttech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모든 서비스 (판매, 운영 및 관리 등)에 대한 법적 책임은 bolttech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