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기기를 분실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폰교체 슬림/맘대로 폰교체
플러스/패스 요금제가 아닌 폰교체 슬림/맘대로폰교체에 가입한 고객님의 경우 반드시 가입한 기기를 반납하셔야 교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기 분실의 경우 교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폰교체 패스/맘대로폰교체 플러스
폰교체 패스/맘대로폰교체 플러스에 가입한 경우, 가입한 휴대폰 반납 없이 교체도 가능합니다.
단, 미반납 조건의 경우 반납 조건보다 높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폰교체 패스 가입자] 최소 수수료 100,000원과 휴대폰 출고가 30% 중 큰 금액
[2023년 8월 1일 이후 맘대로폰교체 플러스 가입자] 최소 수수료 100,000원과 휴대폰 출고가 28% 중 큰 금액
[2023년 8월 1일 이전 맘대로폰교체 플러스 가입자] 최소 수수료 100,000원과 휴대폰 출고가의 25% 중 큰 금액
※ 단, 가입 후 최초 3개월 동안은 출고가의 50%가 부과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납하지 않은 휴대폰에 대한 소유권은 서비스 제공자(볼트테크코리아)로 이전되며 서비스 제공자 이외의 다른 사람이 사용하지 못하도록 분실 처리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기기를 교체할 수 있다는 뜻이 무슨 뜻인가요?
파손 여부 및 정도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휴대폰만 반납하면 언제든 동일 기종(색상 선택 가능)이나 서비스 제공자가 지정한 다른 제조사 모델로 교체를 받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교체 횟수는 서비스 기간 내 총 2회입니다.
폰교체 슬림/맘대로폰교체 : 반납 교체 2회
폰교체 패스/맘대로폰교체 플러스 : 반납 교체 2회 or 반납 교체 1회 + 반납하지 않는 교체 1회 중 선택 가능합니다.
(단, 반납하지 않은 휴대폰에 대한 소유권은 서비스 제공자에게 이전됩니다.)
Q. '맘대로폰교체'와 '맘대로폰교체 플러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맘대로폰교체' 상품은 반드시 가입하신 휴대폰을 반납해야만 교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맘대로폰교체 플러스' 상품의 경우 가입하신 휴대폰을 반납 or 반납하지 않는 교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반납하지 않은 휴대폰에 대한 소유권은 서비스 제공자에게 이전됩니다.)
Q. '폰교체 슬림'과 '폰교체 패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폰교체 패스’ 상품의 경우 가입하신 휴대폰을 반납 or 반납하지 않는 교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폰교체 슬림’ 상품은 반드시 가입하신 휴대폰을 반납해야만 교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폰교체 패스’ 상품에 가입하신 Apple/삼성 고객의 경우 각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AppleCare Services’ 혹은 ‘Samsung Care Services’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폰교체 패스’에 가입하신 고객님의 가입 상품에 따라 제공받을 수 있는 케어서비스에 대한 보장내용은 내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휴대폰은 몇 번까지 교체할 수 있나요?
반납 교체 횟수는 서비스 기간 내 2회입니다.
폰교체 슬림/맘대로폰교체 : 반납 교체 2회
폰교체 패스/맘대로폰교체 플러스 : 반납 교체 2회 or 반납 교체 1회 + 반납하지 않는 교체 1회 중 선택 가능합니다.
(단, 반납하지 않은 휴대폰에 대한 소유권은 서비스 제공자에게 이전됩니다.)
Q. 서비스의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서비스에 가입하려는 기기 가입 시점의 출고가격(정상가)에 따라 이용 요금이 달라집니다.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Q. 서비스 가입이 제한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가 있나요?
고객님에 따라 서비스의 가입이 제한되는 경우로는 다음의 경우들이 있습니다:
1. LG유플러스 고객이 아닌 경우
2. 동일 명의로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이 4대를 초과하는 경우
3. 과거 서비스 이용 중 소유권 이전 의무 위반, 서비스 약관 위반, 서비스 오남용 행위 등이 확인된 경우 2년간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4. 최근 1년간 폰교체 서비스를 통해 교체한 횟수가 4회 이상이거나 미반납 교체가 2회 이상인 경우, 마지막 교체일로부터 2년간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Q. 어떤 휴대폰으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폰교체 슬림 서비스의 가입을 위해서는 단말기가 아래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개통 1년 이내의 스마트폰 또는 패드
2. 개통 60일 이내의 스마트워치
3. 구매일 기준 1년 이내의 자급제 휴대폰
폰교체 패스 서비스의 가입을 위해서는 단말기가 아래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개통 60일 이내의 스마트폰 또는 삼성 태블릿과 삼성 스마트워치
2. LGU+ 출시일 기준 1년 이내 및 구매 후 60일 이내의 자급제 휴대폰
또한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는 단말기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1. 회선이 일시 정지된 휴대폰
2. 선불폰(PPS)
3. 휴대폰 번호 정보가 없는 경우
4. 개통 1년이 초과된 휴대폰 (폰교체 슬림), 개통 60일이 초과된 휴대폰 (폰교체 패스)
5. 분실, 도난, 수리된 휴대폰
6. LG유플러스 개통 이력이 있는 휴대폰
7. 임대폰
8. 스페셜 요금제를 이용 중인 휴대폰
9. 폰교체 서비스 해지 이력이 있거나 이미 가입된 휴대폰
10. 본 서비스를 통해 2회차에 교체 받은 교체 휴대폰
11. 신청 휴대폰과 실제 사용 중인 휴대폰이 다른 경우
12.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된 휴대폰
13.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을 통해 보상받은 휴대폰
14.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에 가입된 휴대폰
15. 서비스 제공자의 가입 기준에 미달하는 휴대폰 (진단 테스트를 통한 기 파손 사실 확인, 사설 수리 이력 등)
※ 상세 내역은 이용약관을 참고해 주세요.
Q.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중복 가입할 수 있나요?
폰교체 서비스는 ‘휴대폰 분실 피손보험' 혹은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중복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단, 개통 후 1년 이내이고 아직 보상받지 않았다면,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해지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Q. 한 사람이 여러 대의 기기로 가입할 수 있나요?
동일한 사람의 명의로 다른 번호를 가진 여러 회선을 가지고 계시다면
기기 번호별로 ‘폰교체’ 서비스에 각각 가입할 수 있습니다.
Q. 누가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대한민국 국민, 외국인, 법인 모두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제공자의 정책에 따라 일부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Q. 개통 후 사용하던 휴대폰 또는 통신 기기인데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폰교체 슬림의 경우 개통 1년 이내의 휴대폰 및 패드이면, 언제든 가입 가능하며, 스마트워치의 경우 6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폰교체 패스의 경우 개통 60일 이내의 휴대폰 및 삼성 태블릿, 삼성 스마트워치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매장 (개통 60일 이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 1544-0010 (유료), 개통 14일 이내)
폰교체 홈페이지(개통 1년 이내)
(단, 스마트워치의 경우 대리점 가입만 가능)
Q. 폰교체 가입자가 해지 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또는 그 반대의 상황도 궁금합니다.
가능합니다.
단, 각 서비스에서 보상, 교체를 받은 이력이 없어야 하며, 각 서비스의 가입 가능 기간 내에 변경해야 합니다.
예시1)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자가 보상 받은 이력이 없을 경우 보험을 해지하고 개통일 기준 1년 이내 폰교체 슬림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예시2) 폰교체 가입자가 교체 이력이 없을 경우 폰교체를 해지하고 개통일 기준 60일이내 휴대폰 분실파손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예시3) 폰교체 가입자가 교체 이력이 없어도 개통일 기준 60일이 지나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Q.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분실/파손 등 사고가 발생하지 않아도 교체 신청이 가능하며, 일정 기간 사용 후 기기를 반납해야 보상받을 수 있는다른 상품과는 달리, ‘폰교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면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습니다.
Q. 교체할 때 비용이 발생하나요?
가입한 서비스에 따라서 교체 수수료가 다르게 부과됩니다. 교체 신청 시 교체 수수료를 납부하셔야 교체 신청이 완료됩니다.
폰교체 슬림
최소 수수료 50,000원과 휴대폰 출고가의 18% 중 큰 금액
폰교체 패스
1. 단말기 반납 시
최소 수수료 50,000원과 휴대폰 출고가의 18% 중 큰 금액
2. 단말기 미반납 시
최소 수수료 100,000원과 휴대폰 출고가 30% 중 큰 금액
※ 단, 가입 후 최초 3개월 동안은 출고가의 50%가 부과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맘대로 폰교체
[2023년 8월 1일 이후 가입자] 최소 수수료 50,000원과 휴대폰 출고가의 15% 중 큰 금액
[2023년 8월 1일 이전 가입자] 최소 수수료 50,000원과 휴대폰 출고가의 12% 중 큰 금액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1. 단말기 반납 시
[2023년 8월 1일 이후 가입자] 최소 수수료 50,000원과 휴대폰 출고가의 15% 중 큰 금액
[2023년 8월 1일 이전 가입자] 최소 수수료 50,000원과 휴대폰 출고가의 12% 중 큰 금액
2. 단말기 미반납 시
[2023년 8월 1일 이후 가입자] 최소 수수료 100,000원과 휴대폰 출고가 28% 중 큰 금액
[2023년 8월 1일 이전 가입자] 최소 수수료 100,000원과 휴대폰 출고가의 25% 중 큰 금액
※ 단, 가입 후 최초 3개월 동안은 출고가의 50%가 부과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교체하는 기기는 새 기기인가요?
폰교체 서비스가 제공하는 교체 휴대폰은 품질 보증이 추가된 리퍼급 중고 휴대폰이며, 본래의 포장 및 부속품 없이 제공됩니다. 단, 교체 휴대폰의 외관상 하자(긁힘, 얼룩, 도색 등) 및 기능불량 문의 시, 서비스 제공자는 증상확인이 가능한 사진, 영상 및 서비스 센터의 소견서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를 토대로 검토 후 재교체 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단, 5mm 미만 생활기스의 경우 정상 품질로 인정합니다)
Q. 교체는 어떻게 진행할 수 있나요?
교체서비스의 이용은 교체하기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손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 기존 모델의 상위 버전으로 교체할 수 있나요?
기존 기기의 상위 또는 후속 모델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가입한 기기와 동일 모델을 선택하거나, 기존 모델과 출시일 및 가격대가 비슷한 동일 등급의 모델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델의 경우 서비스 제공자의 재고 상황 및 재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대간 교체가 불가하여 4G 휴대폰 사용자는 4G 휴대폰으로만, 5G휴대폰은 5G휴대폰으로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Q. 교체 옵션은 변경되나요?
동일 모델로 교체 하시는 경우, 해당 기기가 단종되거나 더 이상 수급이 어려울 때 옵션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델의 경우, 가입된 기기와 동급 또는 유사 기종의 모델이 제공되며, 세부 모델 옵션은 서비스 제공자의 재량에 따라 지정됩니다. 다른 모델에 대한 옵션은 서비스 제공자의 재고 상황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내 정보보기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로그인 후 현재 교체 가능한 단말기 옵션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미반납 교체로 교체 후 기존에 쓰던 기기는 타인한테 양도할 수 있나요?
기존 기기를 반납하지 않는 조건으로 교체를 진행하더라도 기존 기기는 서비스 제공자(볼트테크 코리아)의 명의로 귀속되며, 교체를 완료한 직후 기존의 기기는 자동으로 분실신고 처리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Q. 교체를 신청하는 과정에서 서비스 사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어떤 이유로 제한되었나요?
폰교체 서비스 이용 약관 제14조에 따라, 서비스 오·남용에 대한 검토가 필요하다고 서비스 제공자가 판단하는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일인이 여러 회선을 사용하여 서비스에 가입 후 교체를 신청하거나, 단기간에 서비스 가입 및 해지를 반복하는 경우, 또는 짧은 기간 동안 여러 번의 교체를 신청하는 경우 서비스 오·남용으로 의심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자는 고객에게 소명 기회를 제공하며, 소명이 부족하다고 판단하면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제한 기간 동안 이미 신청된 교체 휴대폰 지급은 유보될 수 있습니다.
Q.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등록휴대폰(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의 반납이 어려운 경우에는 교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나, 그 외의 경우에는 언제든 교체가 가능합니다.
폰교체패스 또는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이용 고객의 경우 등록휴대폰을 반납하지 않아도 1회에 한하여 교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가입기기의 통신서비스가 이용정지 되었거나, 임대폰을 사용하는 중에는 교체접수가 불가하오니 접수 전 이용정지 상태 취소, 또는 임대폰을 반납한 후 교체를 진행해 주세요. (단, 서비스의 이용료는 이용정지 상태 혹은 임대폰 사용 중에도 정상 청구됩니다.)
Q. 반납할 기계가 파손된 경우에도 교체가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등록휴대폰의 상태에 관계없이 교체가 가능합니다.
Q. 휴대폰 교체 시 매장 방문이 필요한가요?
매장 방문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면배송 혹은 택배배송 등 선택하신 배송방법에 따라 기기를 수령하신 후 매장 방문 없이 USIM을 장착하여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Q. 기기 교체 후 eSIM이 안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eSIM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교체휴대폰 수령 후 반드시 eSIM을 다시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LGU+의 eSIM을 사용하고 계셨다면 다음의 안내에 따라 eSIM을 다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타 통신사의 eSIM을 사용하고 계셨다면 각 통신사의 안내에 따라 eSIM을 다시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Q. 교체 받은 휴대폰에 대한 품질보증은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제공자는 교체 휴대폰에 대해 6개월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성능 및 기능 상의 문제 발생 시 무상 수리 또는 재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36개월 가입기간 만료 또는 교체 2회 이용으로 인해 서비스 구독이 종료되는 경우에는 교체휴대폰 수령일로부터 6개월까지 품질보증이 제공되지만, '그 외의 다른 사유'로 인해 서비스 구독이 해지된 경우에는 서비스 해지일 이후에는 품질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울러, 폰교체 서비스를 통해 받은 교체휴대폰이 아닌, 다른 휴대폰 단말기로 기기변경을 하는 경우에는 품질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의 이용약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교체 받은 단말기에 외관상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외관상 하자(긁힘, 얼룩, 도색 등)는 가입자가 교체휴대폰을 수령한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폰교체 고객센터로 해당 내용을 통보하는 경우에 한해서만 검토 후 재교체가 가능합니다. (단, 5mm 미만 생활기스의 경우 정상 품질로 인정합니다)
교체 휴대폰의 외관, 성능, 기능상의 하자가 의심되어 재교체가 필요한 경우 서비스 제공자는 가입자에 단말기 불량 상태 확인이 가능한 자료 및 서비스 센터의 소견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Q. 애플 기기 교체 시 ‘나의 찾기'를 꺼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애플 기기를 교체하실 경우에는 ‘나의 찾기’ 기능을 반드시 꺼야 합니다. 이는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휴대폰의 소유권을 서비스 제공자에게 완전히 이전하기 위한 필수적인 절차입니다. 폰교체 서비스 이용 약관에 따라, 고객님께서는 교체 휴대폰 수령 시 등록 휴대폰을 반납해야 하며, 이때 등록 휴대폰의 소유권은 서비스 제공자에게 이전됩니다. 고객님께서는 기기를 반납하기 전에 ‘나의 찾기’ 기능을 반드시 꺼야 합니다.
‘나의 찾기’ 기능을 끄는 방법은 해당 링크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교체 휴대폰을 받으면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교체 휴대폰 수령 후 영업일 2-3일 이내 폰교체 서비스에서 기기변경을 자동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단, 임의 기기 변경(대리점, 유플러스 고객센터 등) 또는 교체 받으신 휴대폰을 다른 번호에 등록해서 사용할 경우, 서비스 정상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임대폰 및 통신사 일시정지, 전산 비밀 번호가 설정된 경우에는 기기변경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eSim 등록을 위한 빠른 기기변경이 필요하실 경우 임의로 기기변경 하지 마시고 폰교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하여 배송이 취소되거나 불가한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Q. 교체 신청을 완료했는데 언제 배송 되나요?
배송 관련하여 아래 표를 참조해 주세요.
서울특별시
대면배송 | 신청 후 6시간 이내 |
택배배송 |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
인천 / 경기 (일부지역 제외)
대면배송 | 신청 후 당일 이내 |
택배배송 |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
기타 광역시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대면배송 |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
택배배송 |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
기타 지역
대면배송 |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
택배배송 |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
Q. 대면 배송 신청 시 유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대면 배송을 신청하셨다면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외국인 등록증 중1)을 미리 준비해 주셔야 교체 휴대폰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납 교체를 선택하셨다면 교체 시 기존 기기의 반납을 해주셔야 하기 때문에, 데이터 백업이 필요하시다면 대면 배송 전에 꼭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택배로 물건을 수령할 시에는 기기를 어떻게 반납하나요?
택배로 기기를 수령하실 때에는 교체 기기를 발송하는 택배 상자 내에 반납기기의 반송을 위한 포장재가 동봉되어 배송됩니다. 아래의 안내에 따라 기존 기기를 반납 해 주세요.
1. 반납하실 기기를 ‘폰교체' 박스를 싸고 있던 에어캡으로 감아주세요.
2. 노란색 안전봉투 안에 ‘반송할 기기'와 ‘회수용 배송증'을 함께 넣어 봉인해 주세요.
3. 봉인한 노란봉투를 반납용 회색봉투에 한번 더넣어 봉인해 주세요.
4. 택배 기사님과 약속한 날짜에 안전하게 발송해 주세요.
Q. 저녁에 배송을 신청했는데요, 기기를 언제 받아볼 수 있을까요?
배송 신청이 된 시점의 오후 5시 전/후인지 여부에 따라 영업일 기준 1일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택배배송의 경우 공휴일을 제외한 주 6일(월~토) 운영하며, 대면배송의 경우 공휴일 제외 및 주 5일(월~금) 운영합니다.
[예시] 금요일 오후 5시 30분경 택배 배송 신청 완료 시 차주 월요일 이내 도착 (단, 연천군, 포천시, 가평군, 여주시, 안성시, 양평군, 이천시 등 일부지역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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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 결제 카드 변경도 중간에 가능한가요?
정기 결제 카드 변경은 가능합니다. 가전교체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변경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의 경우 'MY PAGE' > '내 정보' > '결제정보 변경하기' 탭을 활용해 주세요.
할부 결제도 가능한가요?
교체수수료, 교체보증금은 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료는 정기 결제로 이루어지므로 할부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결제 카드를 꼭 본인 명의로 해야 하는지, 배우자 명의 카드 등록은 어려울까요?
타인 명의의 카드 등록도 가능하지만, 배우자나 법정대리인 등 친족의 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법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법인 카드도 결제는 가능하지만, 법인 명의로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다음 정기결제일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정기결제일은 해당 상품 서비스 개시일 일자로 자동 설정됩니다.
다만 특정 월에 결제일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해당 월에 한하여 말일에 결제됩니다(예를 들어, 1월 31일 가입자의 정기 결제일은 2월 28일, 3월 31일, 4월 30일 등).
가입자에게만 적용되는 내용입니다.
Q. 수리 후 지불 금액은 얼마인가요?
수리 후 지불 금액은 수리 내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Samsung Care Services
제조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횟수 제한 없이 수리 가능
자기부담금:
• 플립/폴드 단말의 경우 수리비의 30% 혹은 30,000원 중 큰 금액
• 그 외 단말은 수리비의 25% 혹은 30,000원 중 큰 금액
• 방문 수리 횟수 무제한 (스마트폰 대상)
단, 방문수리를 사용하실 경우 별도의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AppleCare Services
제조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횟수 제한 없이 수리 가능
자기부담금:
• 화면 및 후면 유리 파손 40,000원
• 그 외 수리 120,000원
• 배터리 성능이 80% 미만인 경우 무료로 배터리 교체
• 글로벌 수리 지원, 소프트웨어 기술 등 지원
Q. 수리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가입하신 Apple 혹은 삼성 단말을 가지고, 해당 제조사의 공식 수리센터에 방문하여 수리를 진행 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파손보상서비스 신청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제공되는 수리 횟수는 몇번인가요?
폰교체패스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파손보상 서비스는 삼성과 Apple 휴대폰에 한해 수리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즉, 서비스 가입 기간 동안 휴대폰이 파손될 때마다 무제한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으신 후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Q. 파손보상 서비스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삼성전자 및 Apple이 공식적으로 지정한 국내외 A/S 지정점 또는 협력사 이외의 곳에서 수리하여 발생한 수리비용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개인이 임의로 휴대폰을 분해 또는 해체한 경우, 고의적으로 훼손한 경우, 공식 수리센터 이외의 곳에서 수리를 진행한 이력이 있는 경우, 등록휴대폰이 아닌 다른 휴대폰에 발생하는 사고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 및 보험 약관을 참고해 주세요.
Q. 파손 보상 비용은 어떻게 청구하나요?
제조사의 공식 수리센터에서 수리를 받으신 후, 보험금을 제외한 자기부담금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보험금을 청구하는 절차는 없습니다.
Q. 해외에서도 파손보상 서비스가 지원되나요?
Samsung Care Services및 AppleCare Services 모두 해외 수리를 보장합니다. 해외에 있는 공식 수리센터에서도 국내와 동일하게 파손 보상 서비스가 지원되며, 자기부담금은 현지 통화로 청구됩니다.
단, 일부 부품수급 문제로 해외 센터에서 수리가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확인해 주세요.
Q. 폰교체 패스 서비스 가입 전에 휴대폰이 파손되었어요. 파손보상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폰교체 패스 서비스의 파손 보상 서비스는 서비스 가입 기간 중 발생한 파손에 대해서만 보상합니다. 따라서 가입 전에 발생한 파손에 대해서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Q. 폰교체 패스 서비스 해지 시 파손 보상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폰교체 패스 서비스가 해지되면 파손 보상 서비스도 함께 종료됩니다. 서비스 가입 기간이 정상적으로 종료되는 경우(36개월 만료 또는 2회 교체 완료) 외에도, 다른 사유로 서비스가 해지될 경우 품질 보증 기간과 마찬가지로 파손 보상 서비스 혜택도 종료됩니다.
Q. 교체 서비스를 사용하고 난 후 교체 받은 기기에 대한 파손 보상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교체 서비스를 이용하시더라도,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있는 한 계속해서 Samsung Care Services 및 AppleCare Services 혜택을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교체를 통해 삼성에서 Apple, 혹은 Apple에서 삼성으로 단말기의 제조사가 변경되더라도, 변경된 제조사의 파손 보상 서비스 보장 내용에 따라 서비스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